안녕하세요!! 역시나 시기가 시기인지라 하늘이 우중충한 가운데 모두들 어찌 지내시나요?
요 시기에는 조용하게 뽀송뽀송한 공간에 앉아서 조용히 활동하는게 최고인것 같아요 :)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1호기는 열심히 오늘도 굉음을 내면서 푸슈슈슝 엠디를 가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뭘 깎고 있는지 볼까요? 이런 사운드가 들린다는 소리는 꽤나 두툼한걸 짜르고 있다는 말이거든요!
네. 사실 이 우렁찬 소리를 들려드리고싶었는데 청음하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사실 동영상이야 소리를 줄여버리면 그만이지만, 실제로는 사방에 울려퍼지는 음파가 저의 귀를.. 청력을 공격했답니다. 끙
30t는 보통은 원컷으로는 잘 짜르지 않아요.
아무리 MDF라도 말이지요.
왜냐하면 속도도 속도이지만 보시는것처럼 톱밥도 장난이 아니기 때문이예요.
하지만 맡겨주실때 요청하시길, 이것은 금속느낌으로 도장을 할것이라고 하신걸 보았기 때문에, 원컷으로 최대한 측면단면을 깨끗하게 작업을 해 드린것이지요. 실제로 이렇게 작업했을때에, 깔끔하고 층이없는 측면이 완성된답니다.
네 동그라미 톱밥부분을 흡입하였더니 깨끗하게 잘 짤린 모서리부분이 드러나는군요. 잘되고 있씁니다!
모두 끝나고 벽에 한번 줄을 세워보니 요런 모양이 나왔어요.
두둥~! 세로로 길게 찍었더니 엄청 길게 느껴지네요 ㅎㅎ 실제로도 30t MDF 원판 두장을 다 썼기 때문에 엄청 길~다란 모양이 가공이 되었어요.
아마 창문이나 어떤 인테리어 DP용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신것 같은데, 만드는 입장에서 보면 굉장히 궁금할때가 있답니다! 이번경우도 그런 경우구요!
다행히 이게 어떻게 사용되는지 볼 기회가 있었는데요,
숨은그림찾기 할 수 있으시겠나요? ㅎㅎ 테두리가 모두 금색깔 도장이 되어 금속느낌으로 새단장을 하였어요.
게다가 동그란 부분은 깔끔한 거울테두리가 되어서 예쁜느낌을 주고 있군요.
칙칙한색상의 엠디가 이렇게 변신하는 모습이 대단하지요?
이렇게 가공이 끝난 결과물이 멋지게 사용되는것을 보는건 기쁨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팩토리캣은 항상 소량의 주문제작이라 할지라도 이렇게 꼼꼼하게 멋지게 작업해 드립니다.
언제든지 찾아주쎼용!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축축해요 이제부터 장마전선이 당분간 위로 올라간다고 하는군요.. 모두들 습도관리 잘하세요!
그럼 다음에 또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