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CNC가공 - 자작나무 30T로 창호 가공 결과물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툼하고 묵찍한~ 작업을 한걸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기대하시라~!
김해 메가마트 앞에 새로 인테리어 하고 있는 한복집에 들어갈 나무모양의 두툼한 창호를 가공했어요.
역시나 우렁찬 6mm의 날이 돌면서 불꽃튀게 자작나무를 가르는 하루였지요.
그거 아시나요? 자작나무 30t는 30mm를 의미하는데요,
3cm인데 두꺼우면 얼마나 두껍겠어~라고 하는데...실제로 보면 그 두께와 무게에 깜짝 놀라시는분들이 많으시답니다. 어느정도냐면..
"우와~ 이거.. 이렇게 뚜꺼운걸 어디다가 씁니까?"
나무 가져다 주시는 기사님도 이런말을 남기고 떠나셨습니다. ㅎㅎ
(심지어 자작나무30t를 구매한 목재상도 이렇게 두꺼운걸 대체 엇따가 쓰냐고 따지듯 물으시더라는..당황..ㅋ)
어쨌거나, 오늘은 특별히 결과물을 먼저 공개합니다. 뚜두둥!!
자작나무가 가공이되어 자작나무숲이 되었습니다. 후훗.. 뭔가 의미심장하지 않나요? 정말 이쁘죠?
이거 실제로는 뽀얀 베이지색상이 실물이 더 예쁜데 사진으로밖에 못보여드려서 아쉬워요!
이녀석을 맡겨주신분은 창디자인 이라는 분이셨습니다. 역시 노련하신 분 답게 이런 멋을 아시는것 같아요.
김해에 새로 오픈하는 한복집에 인테리어 하려고 하신다고 하시는데,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오픈하면 구경하러 가봐야될거 같아요.
ㅎㅎ 저는 이뷰가 왠지 좋아요. 뭔가 조종하는거같아..
(저걸로조종하는건 아니지만..)
돌아가는 중인 진공배드 위에서도 그 위엄을 뽐내는 녀석을 한번 보실까요? 크...
사실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사이사이에 제거해야할 동가리부분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휴..
(저것을 다 떼어낸다고 고생좀 했지요)
거의 가공이 끝나가는 모습을 보면 항상 뿌듯하답니다. 멋진곳에서 멋진 분들을 맞이할 좋은 장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뽀아얀 자작나무의 무닛결 색상이 너무 예쁘죠?
사실 이렇게 두껍고 무거운 나무를 작업하면 실제로 가공하는 입장에서는 좀 힘이드는건 사실이예요. ^^;
(왠지 쪼금 알꺼 같지 않아요?!)
하지만 언제나 그랬듯 최대한 합리적으로 착하게^^ 작업하여서, 의뢰해주신 창디자인님께서 아주 만족해 주셨습니다. 다음에또! 아시죠? ㅎㅎㅎ
이렇게 저희공장은 부산이지만, 아니라 경남 김해까지도 CNC가공 업체를 찾는분께 큰만족을 드리고있지요.
소재가 얼마나 두껍든 무겁든 그것이 나무라면 가공이 가능합니다 ㅎㅎㅎ
자 그럼 다음에는 어떤 걸 보여드릴지 벌써부터 설레네요. 여러분그럼 다음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