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제 공기중에 습한것도 점점 없어지고 완전한 높은하늘이 보이는것이 느껴지죠?
본격적으로 선선한기운을 느끼게 하는 시기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팩토리캣이 8월에 만든 이케아 유리볼 고양이 물그릇 식탁을 배송보내는 과정에서 찍은 사진들을 풀어보고자 합니다.
동그란 원형 식기의 디자인으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혹시나 환공포증 있으신분들에게는 미리 경고드립니다!ㅎㅎㅎㅎ
이케아 서빙볼로 만든 팩토리캣의 고양이 식기! 물량공세를 펼치는 장면을 공개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실까요?
휴 동글동글한게 역시 세상에없는 디자인을 컨셉으로 잡은 철학에 맞게 독특한 모양입니다.
어떻게보면 다리가 8개인것이 문어발같기도 하고.. 이렇게 많이 만들어보니 둥근 원 모양이 확연히 튀는군요.
없던 환공포증이 생길꺼같죠 ? ㅎㅎㅎ
하지만 이걸로 끝난것이 아닙니다.
한달동안 여러분들이 주문해주신 요 반려동물 원형식탁의 갯수는 무려 약 200개 입니다!
아 그리고, 팩토리캣의 이케아 유리볼 고양이 식탁을 주문해주신 모든분께 이자리를 빌어 대단히 감사하다는말씀 드립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저 물량도 끝이 아니랍니다. 이케아 한 지점의 블란다 서빙볼을 품절시킨 대란의 주인공들이 이쯤에서 물러날수는 없죠!
이 물량 외에도 사무실 밖에 또다른 물량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엄청나죠?
식기 갯수만큼 야옹이들의 밥그릇이 생길것을 떠올리며 힘을얻어, 그냥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네..ㅎㅎㅎ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제작한 뒤 이제 중요한 포장작업을 하는중입니다! 이케아 유리식기가 꽤나 튼튼하기는 하지만 역시나 유리이기 때문에 뾱뾱이와 완충제로 꼼꼼하게 두겹 세겹 포장하여 파손을 방지했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것 처럼 파손방지 스티커는 필수!
이렇게 하얗게 불태운 결과 모든분들에게 큰 문제 없이 모든 주문수량을 발송드릴 수 있었어요!
휴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정말 대량주문이라는건 쉽지않은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렇게 팩토리캣의 상품을 믿고 주문해 주시는 여러분께 보답해 드리고자 힘을내어 항상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앞으로도 쭉 많이 이용해 주세요!
많은 집사님들의 사랑스러운 반려묘에게 예쁜 식탁이 생겼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