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부쩍 더운기운이 느껴지고 있어요~~
봄을 좀 더 만끽하고 싶었는데 왜이렇게 시간이 잘가는건지..>.<ㅎㅎ
얼마 전, 대량가공으로 팩토리캣은 매우매우 바빴답니다. 어떤 작업을 하였는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전의 아주 유명한 K대학교에서 가공요청을 해주셨는데요, 먼 곳에서도 팩토리캣을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우와아아.. 다시봐도 그림을 그려놓은 듯 하네요 ㅎㅎ
우리 1호기가 그림을 그리듯 아주 꼼꼼하게 가공을 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빽빽하고 정교한 가공을 대량으로 하려면, 많은 경험과 축척된 노하우가 없으면 불가능하답니다!
이번에는 수량이 매우 많았습니다. (약 1500개)
뒷편에도 겹겹이 판들이 있는 것 보이시나요 ㅎㅎ
머리와 몸통 부분이 다른모양이고 조립작업까지 해야하기때문에 시간도 길게 걸리는 작업이었어요.
1차적으로 하나하나 분리하여 가공 상태를 확인하는 단계인데요
가공되는 수량이 많기때문에 "정밀도" 가 매우 중요하였답니다! 날을 사용하는 노하우가 작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죠.
깔끔깔끔하게 가공된 나무의 컨디션을 직접 확인해주세요~~!
따로 모아주니 이렇게나 많네요 ㅎㅎ 사이에 묻어있는 톱밥들을 말끔하게 제거해줍니다.
측면이 거칠 수 있기때문에 샌딩을 통해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하루종일 위이이잉~~~~하는 소리가 끊이지 않았네요>.<
그 다음은 아랫부분 작업!
머리부분에 사용된 자작나무는 18t이고, 몸통은 30t를 사용하였습니다~
30t를 실제로 보시면 엄청나게 두껍고 무거워서 놀라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몸통부분도 이렇게나 많지만@.@ 정교하게 잘 파내어진 모습 확인해주세요!
이렇게- 머리부분과 몸통부분을 끼워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오차없이 정확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에어타카까지 쳐주고, 완성 시키니 하나의 '키'모양이 되었네요~!
엄청난 수량들이 제 짝을 맞춰서 완성되는 모습을 보니 뿌듯뿌듯 하였답니다.
완성품들을 차곡 차곡하게 쌓아서 포장까지 완료한다음, 고객분께 무사히 보내드렸답니다!
이렇게 대량작업을 끝내고나면 뿌듯함이 더없이 밀려오는데요, 다른 지역에서도 저희 공장을 찾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답니다~^^
치즈의 작업스토리 재미나게 감상하셨나용?
더워지는 이 때, 몸관리 잘하시구요~~ 또 좋은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닷!